2022년 신한투자증권이 본격적으로 VVIP 법인고객 마케팅(Corporate total solutions)을 시작함에 있어서 

CEO, CFO 또는 그의 가족, 기업의 규모(매출)에 따라 타겟을 세분화하고 그에 맞는 디자인 컨셉을 요청했습니다.


이에 커넥트 시대에 '세상에 없던 새로움과 연결하다!'라는 컨셉으로 고객의 품격에 맞는 Wine Gala Dinner와 Forum을 

심플하지만 품격이 있는 디자인과 그에 맞는 컬러 규정으로 제안했습니다.


  • 왜? 와인이라고 하면 누구나 유럽와인을 생각할까?
  • 프랑스 와인의 수준을 뛰어넘는 미국 나파벨리 와인(Napa valley wine)으로 구성된 행사를 진행함으로 
  • '와인에 대한 인식의 변화'가 '투자에 대한 새로운 인식의 변화'로 이끌기 위해
  • GOOD TO GREAT INVESTMENT라는 슬로건과 실루엣을 이용한 심플한 디자인을 제안했습니다.

행사에 사용되는 초대장, 웰컴 패키지, 

프로그램 북, 브로슈어, 쇼핑백 등 

일반적인 제작물 뿐만이 아니라 

모든 제작물을 각각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해 

모바일에서 PC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행사내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단 하루의 행사로 법인 계약 2조원을 성사시키는 역사적인 기록을 세웠습니다.


 'Connect'[연결하다]라는 포럼의 컨셉을 Paper animated optical illusion이란 착시효과로 

브로슈어가 직관적으로 눈앞에서 움직이는 효과를 줌으로써 앞서 말한 새로운 시대의 '세상에 없던 새로움!'라는 컨셉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은 타겟의 연령, 포럼 및 프로그램 성격에 따라 

Connect Forum /  Nexus Club / Corporate Summit / SHF Academy / Career Academy로 구분되지만 

일관된 Tone&Manner와 디자인 모티브를 통해 신한투자증권 법인토털솔루션만의 일관된 디자인을 만들어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