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종합 브로슈어 & 반응형 웹 브로슈어
2023-2024
2023년 한화 건설부문 57년의 역사를
한권의 브로슈어로 정리하는 종합 브로슈어를 제작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 종합 브로슈어의 경우
종이로 만든 브로슈어가 가질 수 있는 근본적인 장점에
언제 어디에서든지 어떤 기기를 통해서도 볼 수 있는
반응형 웹(PC/mobile) 브로슈어를 동시에 제작함으로써
좀 더 넓은 확장성을 갖게 기획되었으며
단순히 e-book의 개념을 넘어
하나의 독립된 홈페이지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2023년 한화건설의 ‘탄소저감 미래기술
친환경 인프라를 추구’라는 기업 이념에 맞게
‘시대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아
‘New Wave’라는 브로슈어 컨셉을 제안했습니다.
한화의 Main Color인 Orange Color와 친환경(Eco)을
상징하는 Green Color를 조화롭게 구성했고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여백 공간을 확보해 '도록(圖錄)'처럼
단조로울 수 있는 기업 실적을 다채롭게 구성했습니다.
단순히 e-book의 형태가 아닌
독립적인 Website로서 제작되어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Aftereffect, GIF 등
모션을 효과적으로 사용했습니다.
2023년 한화 건설부문 57년의 역사를 한권의 브로슈어로 정리하는 종합 브로슈어를 제작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 종합 브로슈어의 경우 종이로 만든 브로슈어가 가질 수 있는 근본적인 장점에
언제 어디에서든 볼 수 있는 반응형 웹(PC/mobile) 브로슈어를 동시에 제작함으로써
좀 더 넓은 확장성을 갖게 기획되었으며 단순히 e-book의 개념을 넘어 하나의 독립된 홈페이지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2023년 한화건설의 ‘탄소저감 미래기술 친환경 인프라를 추구’라는 기업 이념에 맞게
‘시대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아 ‘New Wave’라는 브로슈어 컨셉을 제안했습니다.
한화의 Main Color인 Orange Color와 친환경(Eco)을 상징하는 Green Color를 조화롭게 구성했고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여백 공간을 확보해 '도록(圖錄)'처럼 단조로울 수 있는 기업 실적을 다채롭게 구성했습니다.
Aftereffect, GIF 등 모션을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