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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wha Corporation E&C Div. 

Brochures and websites

한화건설 종합 브로슈어  & 반응형 웹 브로슈어  

2023-2025

2023년 한화 건설부문 58년의 역사를 

한권의 브로슈어로 정리하는 종합 브로슈어를 제작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 종합 브로슈어의 경우 

종이로 만든 브로슈어가 가질 수 있는 근본적인 장점에

언제 어디에서든지 어떤 기기를 통해서도 볼 수 있는 

반응형 웹(PC/mobile) 브로슈어를 동시에 제작함으로써

좀 더 넓은 확장성을 갖게 기획되었으며 

단순히 e-book의 개념을 넘어 

하나의 독립된 홈페이지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2024년 한화건설의 ‘탄소저감 미래기술 친환경 인프라를 추구’라는 

기업 이념에 맞게   ‘Green Infra Developer’라는 슬로건으로 

브로슈어 컨셉을 제안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의 ‘친환경 인프라를 추구’라는 기업의 이념을 

브로슈어 케이스에서 Paper animated optical illusion이란 

착시효과로 풍력 발전이 움직이는 효과를 줌으로써 

앞서 ‘Green Infra Developer’라는 컨셉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한화의 Main Color인 Orange Color와 친환경(Eco)을 상징하는

 Green Color를 조화롭게 구성했고 지명원처럼 단조로울 수 있는

 기업 실적 부문의 디자인을 전반적으로 여백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도록(圖錄)'처럼 다채롭게 구성했습니다.

브로슈어의 인트로는 팝업의 형식으로 핵심 특장점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고   내지에서도 사업 영역을 

Book in Book으로 구성해 100페이지가 넘는 브로슈어의 지루함을   

상쇄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단순히 e-book의 형태가 아닌

독립적인 Website로서 제작되어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Aftereffect, GIF 등 

모션을 효과적으로 사용했습니다.

2023년부터 2025년까지 한화 건설부분의 실적을 

꾸준히 웹브로슈어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매년 개정판 브로슈어를 인쇄할 필요가 없고 실시간으로 

실적을 반영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3년 한화 건설부문 57년의 역사를 한권의 브로슈어로 정리하는 종합 브로슈어를 제작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 종합 브로슈어의 경우 종이로 만든 브로슈어가 가질 수 있는 근본적인 장점에 

언제 어디에서든 볼 수 있는 반응형 웹(PC/mobile) 브로슈어를 동시에 제작함으로써 

좀 더 넓은 확장성을 갖게 기획되었으며 단순히 e-book의 개념을 넘어 하나의 독립된 홈페이지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2023년 한화건설의 ‘탄소저감 미래기술 친환경 인프라를 추구’라는 기업 이념에 맞게 

‘Green Infra Developer’라는 슬로건으로 브로슈어 컨셉을 제안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의 ‘친환경 인프라를 추구’라는 기업의 이념을 브로슈어 케이스에서 Paper animated optical illusion이란 착시효과로  

풍력 발전이 움직이는 효과를 줌으로써 앞서 ‘Green Infra Developer’라는 컨셉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한화의 Main Color인 Orange Color와 친환경(Eco)을 상징하는 Green Color를 조화롭게 구성했고 

지명원처럼 단조로울 수 있는 기업 실적 부문의 디자인을 전반적으로 여백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도록(圖錄)'처럼 다채롭게 구성했습니다.


브로슈어의 인트로는 팝업의 형식으로 

핵심 특장점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고 

내지에서도 사업 영역을 Book in Book으로 

구성해 100페이지가 넘는 브로슈어의 지루함을 

상쇄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단순히 e-book의 형태가 아닌

독립적인 Website로서 제작되어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Aftereffect, GIF 등 모션을 사용했습니다.

2023년부터 2025년까지 한화 건설부분의 실적을 꾸준히 웹브로슈어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매년 개정판 브로슈어를 인쇄할 필요가 없고 실시간으로 실적을 반영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