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한화건설의 ‘탄소저감 미래기술 친환경 인프라를 추구’라는
기업 이념에 맞게 ‘Green Infra Developer’라는 슬로건으로
브로슈어 컨셉을 제안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의 ‘친환경 인프라를 추구’라는 기업의 이념을
브로슈어 케이스에서 Paper animated optical illusion이란
착시효과로 풍력 발전이 움직이는 효과를 줌으로써
앞서 ‘Green Infra Developer’라는 컨셉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한화의 Main Color인 Orange Color와 친환경(Eco)을 상징하는
Green Color를 조화롭게 구성했고 지명원처럼 단조로울 수 있는
기업 실적 부문의 디자인을 전반적으로 여백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도록(圖錄)'처럼 다채롭게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