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POP는 'Point Of Purchase'의 줄임말로 '구매의 순간'을 의미합니다.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보거나 접했을 때 바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드는 마케팅 기법으로
IMCKOREA만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모션 연구로 메시지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POP는 'Point Of Purchase'의 줄임말로 '구매의 순간'을 의미합니다.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보거나 접했을 때 바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드는 마케팅 기법으로
IMCKOREA만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모션 연구로 메시지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POP는 'Point Of Purchase'의 줄임말로 '구매의 순간'을 의미합니다.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보거나 접했을 때 바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드는 마케팅 기법으로 IMCKOREA만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모션 연구로 메시지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